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작가, 책방… 펭수 덕후? 하고 싶은건 다 하는 배우 박정민 필모그래피! <시동>, <사바하>, <동주>, <타짜: 원 아이드 잭> 외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05:09

    >


    배우 박정민 씨가 굿모닝FM에서 펜스에 대한 사랑을 밝히면서 화제가 됐죠.요즘 많은 장성규 vs. 펜스에서 고민하고 있어요. 없이 펜스를 외쳤다고 하더군요...장성규씨, 좀 아쉬울것 같습니다.


    >


    <굿모닝FM>에서 공개를 앞둔 <시동>과 운영하는 서점, 작가로서의 행보에 대해 자신이 있었답니다.고려대 인문대에 입학했지만 연기에 대한 꿈을 위해 자퇴하고 한예종 영화과에 입학, 또 전례 없는 연기과 전과라는 화려한 스펙으로 유명하기도 했습니다.


    >


    박정민 씨는 산문집 쓸만한 인간 출간 이후에도 꾸준히 글을 쓰고 책과 밤이라는 서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하고싶은건 끝내는 욕심쟁이네요! 다재다능한 박정민씨가 사실 엄청난 노력파라는건 그의 작품에서도 드라마과이지만 독립운동가, 천재피아니스트, 래퍼의 열망생 등 섬세하고 깊은 캐릭터 해석으로 단련된 배우 박정민의 필모를 자세히 살펴봤습니다!


    박정민 선배님의 데뷔작입니다그때 저예산 독립 영화입니다에도 불구하고 첫 0대 남성의 은밀한 권력 관계와 감쵸은룰쟈루 그 다소리 부인 두 만 관객에 성공한 영화입니다.


    >


    주연인 지금훈, 서준영, 박정민 배우의 연기가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박정민 씨는 깐깐해서 약하지만 자존심을 지키고 싶어한다 약한 청소년 희준 역을 맡았습니다.


    2016년 신인 남우상을 휩쓴 작품입니다.윤동주 시인의 사촌인 독립운동가 송몽규 역으로 탄탄한 연기를 보여줬어요.


    >


    일본 형사와의 격렬한 논쟁과 울분을 토하는 장면은 보는 사람도 눈물겨운 부분이었습니다.이준익 감독이 "저예산 영화계의 송강호"라고 칭해, 인터뷰에서 이에 대해 당황하기도 했다.네


    박정민 씨의 노력이 돋보이는 영화입니다.이병헌 배우의 동생으로 서번트 증후군을 갖고 있는 진태 역을 맡았어요.


    >


    연기를 위해 장애기 아동을 찾아가 행동을 배웠고, 태어나서 연주해 본 적 없는 피아노를 수백 시에 습관화해 촬영으로 쇼팽의 녹턴 등을 완벽하게 해냈다고 할 것이다.물론 사운드는 다른 연주자의 sound를 입혀 직접 했는데 연주 손은 박종민 씨의 손이라고 합니다.​​


    진짜 다 해버리는 배우...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생활을 이어가는 무명 래퍼 백수 역을 맡으면서 박정민 배우는 실제로 랩 가사를 썼고 현실감 있는 캐릭터를 위해 피어싱과 문신까지 했습니다.


    >


    래퍼의 4세에 랩을 배우면서 거짓말에 소질이 있다고 인정되기도 했습니다. 정스토리 본인은 정말 연기 보현을 하려고 아이를 쓰는지 잘 보여준 영화입니다.


    >



    먼저 현실적이고 친근한 역을 많이 연기했다면 <사바하>에서는 미스터리한 대나무 소리에 얽힌 문제의 인물 본인을 연기할 것입니다.


    >


    미스터리 자체를 후하게 출연했는데 감정 표현도 없어 미스터리 자체의 캐릭터 이해가 어려웠다고 합니다.독자적인 해석이 과잉인 애드립을 넣는 데 신중해져 감독에게 질문을 많이 하면서 노력했다고 한다.​


    독립영화와 예술성이 주요 영화에 주로 이름을 올렸던 박정민 씨의 작품에 상업영화가 등장하는데. 전작인 조승우, 탑을 이어 3대 타짜의 주인공으로 발탁됩니다.


    >


    포커판에서 인생을 바꿀 기회를 찾는 수험생 일출 역을 맡는데요. 직접 포커카드 기술을 연기할 정도로 버릇이 있고, 실제로 자연스러움이 본 순간적인 표현법으로 영화를 이끌어 갑니다.​


    곧 개봉될 영화 <시동>은 약간 선 작가의 웹코믹을 원작으로 한 영화입니다. 마동석, 정해인, 염정아의 캐스팅으로 원작 캐릭터와 매우 난싱크로율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


    박정민 씨는 가출 청소년(가시와 허 테크 1역을 맡았습니다. 87년생인데 너무 동안이라 아직 고등 학생 역을 소화합니다. ᄒᄒ 또 한번의 연기변신이 기대됩니다!


    박정민씨는 현재 배우 황정민, 이정재와 함께 범죄액션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해 주세요'를 촬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


    산문집과 여러 가지 인터뷰를 보면, 정말 겸손하고 느끼기 쉬운 배우라는 생각이 들어서 앞으로도 다양한 좋은 작품들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웹코믹 원작 영화 시동 마동석 염정아 정해인 박정민 캐릭터 캐스팅 비교


    영화관 정보, 이벤트 모두 Movie Letter 보러가기


    >



    댓글

Designed by Tistory.